[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인기가요'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김성규, 정일훈, 마마무, 아이콘, 씨엘씨, 우주소녀, 엔시티 드림(NCT DREAM), 모모랜드, 홍진영,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골든차일드. 에스에프나인(SF9), 위키미키, 혜이니, 장문복, 리브하이, 아이스가 출연한다.


   
▲ 사진=SBS '인기가요' 제공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화려하게 솔로 데뷔한 정일훈, 성숙미로 무장한 마마무, 파워풀한 에너지의 엔시티 드림이 컴백 무대를 펼친다.

또한 솔직담백한 가사와 찰떡 안무를 선보일 아이콘, 호소력 넘치는 보컬 김성규, 상큼한 소녀들 우주소녀, 깨방정 흥부자 모모랜드, 시크함과 카리스마로 무장한 씨엘씨,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돌아온 홍진영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워풀한 군무를 펼칠 구구단,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순수 소년들 골든차일드, 강렬한 사운드로 무대를 사로잡을 더 이스트라이트, 강렬한 카리스마의 장문복, 맑은 음색의 혜이니, 뮤지컬을 보는 듯 유쾌한 무대를 꾸밀 에스에프나인,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시로 돌아온 위키미키, 희망찬 긍정 에너지를 전할 리브하이, 역동적인 퍼포먼스의 아이스가 무대를 달군다.

세븐틴 민규, 다이아 정채연, 배우 송강이 진행하는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