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열애설을 부정한가운데 과거 화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 됐다.

19일 (현지시각) 칸 드뷔시 극장에서 진행된 영화 ‘도희야’ 공식 스크리닝에 주연배우 배두나와 배우 짐 스터게스가 함께했다.

   
▲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다시 보니...“딱봐도 맞는데...” /하퍼스 바자

이날 짐 스터게스는 극장에 착석해 무대 인사를 위해 올라온 배두나를 향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어 무대인사가 끝난 뒤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 옆자리에 앉아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

극장 내 뿐만 아니라 극장 밖으로 나온 후에도 두 사람은 어깨동무를 하고 허리를 감싸 안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과거 두 사람이 한께찍은 화보도 화제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지난해 하퍼스바자 화보 컷에서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딱봐도 맞는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아무리봐도 수상한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언제까지 부정할까?”,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해보자는거지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 과거 화보, 뭐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호흡을 맞춘 뒤 열애설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