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비밥(Bebop)의 멤버 아연이 화제다.

아연은 지난 15일 비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아연이에요. 너무 오랜만이죠~ 5월20일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님들이 컴백하신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라고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연 인증샷/비밥의 공식 페이스북 캡처

이어 “뮤직비디오에 제가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너를 너를 너를’ 노래 너무 좋아요”라며 “선배님들 화이팅하시구 9집 앨범 대박나세요. 응원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특히 아연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들과의 인증샷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비밥의 소속사 HMI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연이 가요계 대 선배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고 전했다.

이어 “간호사 역을 맡은 아연이 직접 의상을 구입하러 다니는 등 뮤직비디오 출연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전곡을 공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카메오 아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노래 진짜 좋아”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연 간호사복 잘 어울려”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연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