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워너원이 오는 19일 출시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신예에서 곧바로 대세 그룹으로 도약한 워너원은 12일 오후 1시 'BOOMERANG(부메랑)' 뮤비 티저를 선보였는데 멤버 각각의 매력과 개성이 그대로 드러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이전 청량한 이미지와는 달리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말미에는 '부메랑'이라는 가사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짧게 공개돼 컴백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BOOMERANG(부메랑)'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풀어낸 곡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파워풀해진 워너원의 군무를 만나볼 수 있다. '부메랑'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 기법들이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것으로 보인다.

앞서 11일에는 새 앨범 '0+1=1(IPROMISE YOU)'의 수록곡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을 비롯해 'GOLD', '약속해요',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이 '약속해요'의 발라드 버전인 '약속해요(고백 Ver.)'이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처음 팬들과 만난 지 333 일을 기념해 발매한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워너원의 컴백을 기다려온 워너블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워너원의 매력을 더욱 짙게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이날 오후 7시에는 컴백쇼 'Wanna One COMEBACK'이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