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업계 최장 2개월 동안 진행
모든 방문 고객 대상, 총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임러트럭 코리아는 12일 이날부터 오는 5월1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3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다임러트럭 코리아는 12일 이날부터 오는 5월1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다임러트럭 코리아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항균 필터·스타터 배터리 등 봄철 필수 부품과 벤츠 트럭 추천 부품 및 이달의 르만 부품을 포함해 전년 대비 약 2배 확대된 총 220여 가지의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힐링 패키지(1박2일·2인 제공)·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혹독한 겨울 운행을 거친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비용으로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관리와 함께 새 봄을 맞아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