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서로 위로하다 새 러브라인?..."갈수록 분위기 이상해지네"

'닥터 이방인’에서 옛 애인을 애타게 찾는 이종석과 그런 그에게 연민을 품은 강소라와의 분위기가 묘해져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오수현(강소라 분)은 박훈(이종석 분)과 술을 마시며 서로를 위로했다.

   
▲ SBS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사진=방송 캡처


이날 수현은 첫사랑 재희(진세연 분)를 못 잊고 괴로워하는 박훈을 보며 위로한다. 특히 승희를 보고 재희라 확신한 박훈에게 냉정하게 대하는 그녀를 봤기에 수현의 연민은 커진 상황이다.

이에 수현은 “재희가 부럽다”며 늘 재희를 생각하는 박훈의 진실한 마음을 부러워한다.

수현의 말에 박훈은 “한 과장(박해진 분)이 있지 않냐”고 묻지만, 수현은 “모르겠다. 재준 씨도 나를 그렇게 생각할까?”라며 아쉬워한다.

그 순간 눈이 마주친 두 사람. 수현은 박훈을 바라보고 묘한 감정을 느껴 삼각관계가 벌어질 것을 예고했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묘한 분위기에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갈수록 묘해지네"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새로운 러브라인 나오나"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삼각관계?"  "닥터이방인 이종석 강소라, 러브라인 복잡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