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톡톡송 3탄 'Be with you' 음원 수익 전액 기부
   
▲ GS칼텍스 마음톡톡송 3탄 'Be with you' 자켓 커버/사진=GS칼텍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GS칼텍스는 사회공헌사업인 아동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 '마음톡톡'을 지원하기 위해 마음톡톡송 'Be with you'의 음원을 15일 발표했다. 

이번 음원은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만든 합창곡으로, GS칼텍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합창단과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함께 음원 녹음에 참여했다. 

현재 △벅스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으며, 함께 제작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원 수익은 전액 마음톡톡에 기부, 아이들의 심리정서치유 사업에 쓰인다.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 문제를 다루는 예술치유 프로그램인 마음톡톡은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만2500여 명의 아동 및 청소년들의 마음 치유를 진행했으며, 미술·연극·무용동작·음악 등 예술치유 매체를 통합적으로 활용해 아이들의 자존감과 사회성 향상을 돕는다.

박필규 CSR추진팀 팀장은 기획 취지에 대해 "내 마음이 왜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지 몰라 울고 있는 아이들이 어려움을 '톡톡' 털어내며 힘을 낼 수 있도록 마음톡톡이 응원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음원은 2015년 12월 인디밴드 '만쥬한봉지'와 마음톡톡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생들이 함께 부른 '손 놓지 않을게' 및 2016년 10월 5000여명의 네티즌 작사가와 가수 스컬이 함께 한 'Never Cry'에 이은 마음톡톡송 3탄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