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불교계의 뇌물 전달 의혹, 지지율 30%대로 추락한 일본 아베 내각, 6·13 지방선거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0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영국 연경불교정책연구소 소장(지관 전 조계종 총무원장 정책특보)이 "이명박 전 대통령에 줄 댄 불교계 인사… 지광 말고 더 있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이영채 게이센여학원대 교수가 지지율이 30%대로 추락한 아베 내각의 향후 전망을 내다본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지방선거 출마 미적대는 안철수, 거부하는 유승민…왜?'라는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美 전투기에 포착된 '수상한 물체'…UFO 실재하나?'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