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슈퍼주니어서 외모 상당히 떨어져" '디스'..."아니었네" '웃음'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배철수가 슈퍼주니어 규현을 '들었다놨다'해 웃음을 주었다. 배철수는 규현에게 멤버중 가장 얼굴이 떨어진다며 '디스'를 하더니 다시 추켜세웠다.
 
배철수는 21일 방송된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김현철, 박준형, 윤하 등과 '진짜 라디오스타 배철수와 그냥 DJ들' 특집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 배철수 규현/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철수는 이날 방송에서 평소 독설이 강한 '라디오스타' MC들에게 오히려 돌직구를 퍼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철수는 "나는 오늘 규현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내가 슈퍼주니어 멤버 몇 명을 알고 지내는데 TV에서 볼 때는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 규현의 외모가 상당히 떨어지는 편이라고 생각해왔다"고 규현을 몰아세웠다.
 
배철수는 하지만 "실제로보니 참 잘 생겼다"라며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배철수는 "어쨌거나 실물이 좋은 걸보니 나랑 같은 과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디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디스, 라디오스타 MC들 당황했네"  "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디스, 통쾌하다"  "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디스, 역시 관록은 못속여"  "라디오스타 배철수 규현 디스, 칭찬이야 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