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아이 갖고 싶어해" '깜짝'..."의외로 섬세 반전 매력" '눈길'

'님과함께' 배우 박준금이 가상 남편 지상렬에 대해 "아이 낳고 싶어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줬다. 박준금은 또 지상렬이 예상외로 규칙적이고 섬세한 반전매력이 있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기자간담회에는 박준금, 지상렬, 성치경 PD 등이 참석해 입담을 뽐냈다.

   
▲ 박준금 지상렬/사진=jtb '님과함께' 방송 캡처


박준금은 이날 "가상 결혼인데 찍는 내내 지상렬 씨가 아기 이야기를 한다. 아기를 정말 가지고 싶어 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박준금은 이어 지상렬에 대해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순수해 보였다"며 "자유분방한 줄 알았는데 굉장히 규칙적이고 운동도 열심히 하더라. 때론 섬세하기도 하다. 이런 반전 모습이 매력인 것 같다"라며 미소지었다.

'님과 함께'는 실제 사별이나 이혼 등으로 홀로 된 연예인 또는 명사가 재혼 생활을 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재혼 미리보기' 프로그램이다.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를 접한 네티즌들은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 노총각이 아이를?"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 무슨 생각이지? 깜짝 놀랐네"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 두 사람 의외로 잘 어울려"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 지상렬에 모르는 매력이 있었네"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폭로,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