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부산대회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에게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 제공 및 이벤트 마련
   
▲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함께한다./매일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함께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2018 핑크런' 대회는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서울, 대구, 부산 등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이다. 

올해 18년째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매일유업은 오는 25일 일요일에 개최되는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9월 대구, 10월 서울 대회에 핑크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건강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무지방 0%'는 무지방에 칼로리도 낮췄지만 우유의 필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해 간편하게 영양과 수분을 보충 할 수 있어 이번 2018 핑크런 참가자들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준비했다"며 "매일우유는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좋은 취지의 핑크런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자들에게도 '매일우유 무지방 0%'를 섭취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