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졸업사진 공개, 모교 방문에 후배 "으리 선배"...난리법석
 
'의리남' 김보성의 고교 졸업사진이 화제다. 김보성의 인기는 모교 방문에서도 확인됐다. 후배들은 '으리 선배'를 연호하며 환호했다.
 
김보성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모교를 방문했다. 이 때 김보성의 고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 김보성 졸업사진/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김보성이 모교에 도착하자마자 후배들은 김보성을 보기 위해 몰려들어 '의리'를 외쳐댔다. 김보성의 인기를 단박에 실감할 수 있었다. 까마득한 후배들은 김보성이 이동하는 곳을 따라 다니며 환호성과 함께 '의리'를 외쳤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된 김보성의 식혜 CF를 인식한 듯, 식혜 음료수를 건내는 후배도 있었다. 이를 받아든 김보성은 CF에서와 같은 포즈로 식혜 음료수를 마시며 광고주와의 의리도 지키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날 김보성의 1985년 졸업 사진이 공개돼 탄성을 자아냈다. 특유의 짙은 눈매와 서구적인 이목구비의 말끔한 모습이 시선을 자극했다. 졸업사진 뒷면의 성적표는 제작진이 의리로 막아주는 걸로 합의를 봤다.
 
김보성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성 졸업사진, 연예인 된 이유 알겠네"  "김보성 졸업사진, 우등생 포스다"  "김보성 졸업사진, 우월외모네"  "김보성 졸업사진, 과거에도 똑같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