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병만족, 식인어 피라니아 튀김 폭풍 흡입..."뼈도 과자 강추!"

‘정글의 법칙’ 병만족이 식인어 '피라니아' 튀김을 맛있게 먹었다. 배고픔 앞에서는 '보이는게' 없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김병만 예지원 배성재 봉태규 이민우 오종혁 온유(샤이니) 등의 아마존 생존기 세번째까 전파를 탔다.
 
   
▲ 정글의 법칙 병만족이 식인어 피라니아 튀김을 시식했다./사진=SBS '정글의법칙' 방송 캡처
 
병만족은 이날 방송에서 폭우가 쏟아지가 숙소 복귀를 포기하고 아예 단체로 강에 입수하는 역발상을 보였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였다.
 
하지만 강에는 육식어인 피라니아가 살고 있다. 다른 병만족들은 이를 아랑곳하지 않았지만 유독 배성재 아나운서는 따라하면서도 "피라니아가 사는 강에는 들어가지 않는다"  "왜 강에 들어가야 하는데" 등  툴툴거려 웃음을 줬다.
 
병만족은 수영을 즐긴 뒤 피라니아 낚시에 도전해 성공했다. 피라니아 튀김을 완성한 병만족은 감탄사를 연발했다.
 
피라니아 튀김을 맛본 봉태규는 “튀겨서 맛이 더 풍부해졌다”고 했고 이민우는 “뼈도 과자처럼 됐다. 피라니아 강추”를 외쳤다.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해 병만족이 남미 최대 국가 브라질로 13번째 도전을 떠난 이야기를 담았다. 김병만을 비롯해 오종혁, 봉태규, 예지원, 배성재 아나운서, 이민우(신화), 온유(샤이니), 강인(슈퍼주니어), 혁(빅스) 등이 출연한다.
 
정글의 법칙 병만족 피라니아 튀김 흡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병만족 피라니아 튀김, 못 먹는게 없네"  "병만족 피라니아 튀김, 맛있나봐 먹고 싶다"  "병만족 피라니아 튀김, 뼈째...괜찮나?"  "병만족 피라니아 튀김, 힘든데도 잘들 즐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