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소유, 자취방 닭발 폭풍먹방 '깜짝'..."닭발은 그렇게 먹는게 아니지"

'나 혼자 산다'에서 가수 소유가 닭발 폭풍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씨스타 멤버 소유는 23일 방송된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 최연소 여성 회원으로 출연, 자취 생활을 공개했다.

소유는 2주 전 씨스타 숙소에서 나와 독립을 했고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 자취방 홈바 구축 기념으로 십년지기 친구를 불러 '홈바 닭발 파티'를 벌였다.

   
▲ 소유/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소유는 홈바에 음식을 차려 놓고 "체중 조절 중"이라며 먹지 않겠다고 버텼다. 하지만 "먹고 내일 운동 열심히 하면 되지"라는 친구와 닭발의 유혹에 넘어갔고 "닭발은 그렇게 먹는 게 아니다"라며 주먹밥과 함께 먹음직스럽게 닭발을 먹어치워 눈길을 끌었다.

이날 닭발과 계란찜, 주먹밥을 순식간에 먹어치운 소유와 친구는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들이키는 완벽 먹방으로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 먹방, 맛있게 먹네"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먹방, 일단 먹는게 남는 것"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먹방, 먹는 것도 귀여워"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먹방, 그야말로 폭풍흡입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