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소현, "지스팟이 뭐죠" 19금 돌직구 질문에...곽정은 '당황 한숨'

'마녀사냥' 포미닛 소현이 19금 돌직구 질문으로 깜짝 놀라게 했다.

소현은 23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줘'에서 포미닛의 허가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소현은 이날  “보고 제가 다 말해줘요. 그래서 언니들은 안 봐도 될 정도로”라며 '마녀사냥' 열성팬임을 자랑했다.

   
▲ 권소현 지스팟 19금 질문/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허가윤은 “남자 댄서 오빠들 있는데 다 얘기한다”며 “방송에서 쓰는 용어들도 말하는데 방송이라 그런지 제대로 설명을 안 해준다고 자꾸 묻는다”며 곤란함을 호소했다.

이에 권소현은 정말 궁금한게 있었다며 ‘핫스팟’과 ‘지스팟’의 차이에 대해 물었다. 또 권소현은 “안무팀 사람들에게 물었더니 검색 해보라고 했다. 검색을 하니 19금 단어로 로그인을 요구하기에 아직 답을 찾지 못했다”며 울상을 지었다.

MC 성시경은 이에 “곽정은 씨 설명해주시죠”라며 답을 떠넘겼고, 곽정은은 “모든 여자가 가지고 있지는 않고요”라고 운을 띠운 뒤 잠시 한숨을 쉬었다.

마녀사냥 권소현 19금 지스팟 질문에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소현 19금 지스팟 질문, 빵 터졌다"  "마녀사냥소현 19금 지스팟 질문, 정말 순진한 건가?"  "마녀사냥 소현 19금 지스팟 질문, 아직 모르는게 정상이긴 한데"  "마녀사냥 소현 19금 지스팟 질문, 곽정은 당황"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