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위너가 공식 팬클럽 '이너서클' 2기를 모집을 시작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목) 오전 11시부터 오는 26일(목) 오전 11시까지, 2주간 'WINNER OFFICIAL INNER CIRCLE 2기'를 모집한다고 공지했다.

2014년 팬클럽 1기 모집 이후 약 4년을 기다려온 위너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자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를 좋아하고 응원하는 팬들 중 실명 인증이 가능한 내국인, 국내에 거주하면서 외국인 등록증을 소지해 실명 인증이 가능한 외국인 모두 가입할 수 있다.

이너서클 가입자들에게는 아티스트 스케줄 및 팬클럽 관련 정보 열람, 연 4회 이상 아티스트 컨텐츠 제공, 공개방송 및 단독 콘서트 진행 시 우선 참여 및 선예매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위너의 초상 또는 'INNER CIRCLE' 로고가 새겨진 멤버십 카드가 가입자 전원에게 발급되며, 2기 한정 공식 물품도 증정된다.

위너는 이번 팬클럽 모집과 관련해 "2018년은 팬들과 더 가까이서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위너는 지난 4일 4년 만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앨범 공개 직후 각종 음악사이트 1위를 올킬했으며, 18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글로벌 그룹 위너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위너는 팬클럽 회원 모집뿐만 아니라 특별 전시회, 예능 출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