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가 5일 만에 4천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9일 오후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소녀가 설레는 마음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공개 5일 9시간 14분 만인 15일 오전 3시 14분에 4천만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라이키'로 보유하고 있던 6일 17시간의 기록을 앞당기며 걸그룹 최단 기간 뮤비 4천만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까지 모든 활동곡의 뮤직비디오 1억뷰를 달성한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로 8연속 1억뷰 돌파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캡처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3회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광속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열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