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증카드 가입 시 버스비 매월 최대 5천원, 2년간 최대 12만원 지원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우리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등 연금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수급 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공과금 자동이체 등을 하면 온누리상품권(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6월 29일까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 보훈연금 등 연금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고객이다.

응모 방법은 대상 고객 중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 신청 또는 공과금 1건 자동이체 신청과 연금증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응모가 된다. 연금수급 계좌 등록 및 변경은 고객이 유선으로 각 공단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할 수 있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연금 수급 전용 금융상품 ‘웰리치100연금통장’을 판매 중이다.

‘웰리치100연금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사기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면제 ▲최대 1.5%p 금리우대 ▲헬스케어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은 ‘국민연금증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월 최대 5000원, 2년간 최대 12만원의 버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