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남북정상회담, 평화협정, 드루킹 공방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9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송기헌 더불어민주당 의원('드루킹 사건' 진상조사단장)이 "'드루킹' 콕 집어 고발 취하 요청? 사실 아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한홍구 성공회대 교수가 '정전협정에서 평화협정 체제로의 전환, 역사적 의미는?'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종전선언·비핵화' 핵심 의제로 떠오른 남북정상회담의 전망을 내다본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65년 만의 평화협정 체결과 관련한 찬반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이 '분단의 상징? 평화의 상징!…판문점'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