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부터 개최해 올해로 4회째
홈페이지 응모 고객 300명 초청해 음악으로 소통하는 시간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앞으로도 고객분들께서 현대자동차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나갈 것이다" 

현대자동차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개최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네 번째 '시그니처 콘서트 - 나단 이스트 밴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개최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네 번째 '시그니처 콘서트 - 나단 이스트 밴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이번 콘서트는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일반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대표적인 고객 초청 문화예술 프로그램인 '시그니처 콘서트'는 고객과 소통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재즈'를 테마로 매년 다양한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을 기획해 선보여 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시그니처 콘서트는 세계적인 재즈 그룹 포플레이의 베이시스트 나단 이스트가 이끄는 '나단 이스트 밴드'와 국내 아카펠라 그룹인 '스윗 소로우'의 열정적인 무대로 꾸며졌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제시하고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