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류현진의 선발등판 경기를 응원한 가운데 수지의 여름 시즌 콘셉트 컷이 재조명 받았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 MLB 공식 사이트에는 수지의 여름시즌 콘셉트 컷이 다수 공개됐다.

   
▲ 류현진 응원간 수지, 여름 콘셉트 사진 재조명...“LA다저스가 초청 할만하다”/MLB

콘셉트 컷 속 수지는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섹시하면서 깜찍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자아냈다. 특히 이른바 하의실종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민소매 의상으로 캐주얼한 느낌도 연출했다.

또 새침한 표정부터 환한 미소까지 남심을 설레게 각양각색의 느낌을 표현해 내 시선을 모았다.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는 2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 경기를 관람하며 류현진을 응원했다.

이어 29일 류현진 소속팀 LA 다저스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다. 이번 시구는 구단 측의 초청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류현진 응원, 대박이다”, “수지 류현진 응원, 퍼펙트게임은 아니여서 아쉽지만 류현진은 좋겠다”, “수지 류현진 응원, 둘이 잘어울리는 듯”, “수지 류현진 응원, 수지의 미모에 미국대륙이 반응을 보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