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두번째 서비스센터…하루 최대 20대 경정비 서비스 가능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한영모터스가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044㎡의 지상 4층 규모로 대구 신천대로와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탁월하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 사진=아우디코리아


A/S 서비스 및 부품 판매를 한곳에 집중시켜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2S (Service & Spare parts) 컨셉'을 적용해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대구시 서대구로에 위치한 아우디 대구 서비스센터에 이은 대구 지역 두 번째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인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정비 예약 시간 및 대기시간을 단축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대구의 수입차 중심지인 수성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대구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최고의 A/S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