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서은수가 유튜브 레드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가제)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 제작 Studio329)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리즈와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썸남썸녀' 등을 연출한 윤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서은수는 극 중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열혈 매니저 은성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탑매니지먼트'는 2018년 하반기 유튜브 레드를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된다. 구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는 젊은 층을 기반으로 남다른 확장력을 가지고 있어 유튜브 레드가 선보이는 이번 오리지널 드라마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은수는 지난달 11일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엇갈린 운명의 중심에 선 주인공 서지수 역으로 등장해 큰 사랑을 받았다. 서은수는 데뷔 이래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여 얼굴과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으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