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하이라이트 용준형(29)이 첫 솔로 정규앨범 발표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6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용준형의 첫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다채로운 색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커버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용준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미지 전체에서 묻어나는 용준형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자유로운 분위기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용준형의 첫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로, 치열하게 살아오며 열정적으로 음악을 했던 20대 용준형이 느낀 소중한 것들을 앨범 속에 녹였다.


   
▲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커버 이미지와 함께 앨범 사양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정규앨범 'GOODBYE 20’s'는 총 128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함께 가사북, 포토카드(12종 랜덤), 폴라로이드 카드(19종 랜덤), 포스터(3종 랜덤)까지 더해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용준형의 첫번째 정규앨범 'GOODBYE 20’s'는 오늘(26일) 정오부터 각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5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