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캠핑 이벤트 ‘이슬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 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여유를 원하는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하이트진로 제공

특히 하이트진로는 자사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자연주의 정신을 강조한 ‘에코(Eco)’를 테마로 아이와 아빠가 함께 자연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에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천연비누, 천연염색 손수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체험관, 이웃 캠퍼들과 자유롭게 물품을 교환·판매할 수 있는 에코바자회, 비누방울 놀이와 요술풍선 아트 등 아이들을 위한 에코놀이터가 준비돼 있다.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핑촌 이벤트는 경기도 가평, 충남 태안, 경남 하동에서 진행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총 400팀을 선발한다.

캠핑 일정은 1차 6월 21일~22일, 2차 6월 28일~29일까지 각각 1박 2일이다.

신청은 다음달 22일까지 아빠, 어디가! 시즌 3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함께 화목한 가족사진 또는 참이슬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캠핑을 통해 가족간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족간 소통과 힐링을 돕는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