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캐세이패시픽항공이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독 신청 및 항공권 구매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다.

비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비구독회원은 로그인 후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기존에 뉴스레터를 구독하던 캐세이패시픽 회원, 아시아마일즈 및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도 로그인 시 할인코드 확인이 가능하다. 부여 받은 할인코드는 홈페이지 내 항공권 예약 시 코드 입력란에 기입하면 된다.

할인코드 적용 가능 도시는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런던의 히드로 및 개트윅, 맨체스터, 더블린, 파리,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로마, 밀라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브뤼셀, 취리히, 코펜하겐)와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즈, 오클랜드)로, 5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 및 왕복 항공편의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에 적용된다. 단,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되며, 편도의 경우 일부 예약 클래스에만 할인이 제공된다.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은 “뉴스레터 구독 시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 및 여행 관련 최신 뉴스를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며 “항공권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