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캐릭터 활용한 이벤트와 행사 진행
   
▲ 롯데백화점이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이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스토어(카카오, 라인 등)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장 구성 테마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로 정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이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스토어(카카오, 라인 등)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전점에서 내점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약 4000 여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35cm)'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무료 엽서 이벤트도 진행해 특별 제작된 캐릭터 엽서로 편지를 작성해 점 내 우체통에 넣으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때 작성한 고객들에게 일괄 발송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해 ▲백화점 방문 ▲엽서이벤트 참여 ▲SNS 및 카톡 인증 ▲영수증 지참 등 총 4가지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 한해 '미니언즈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특정 단어를 미니언즈 포토프레임과 함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인형' 및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유니버설스튜디오 코리아와 협업해 유니버설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하며, 영화 속 실제 크기 미니언즈 인형(1m)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주요 캐릭터별 5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은 "어린이날 등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앞두고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