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기저귀, 다우니 섬유유연제 등 인기 상품 초특가 판매
   
▲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게릴라 마켓' 프로모션을 연다./사진=이베이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게릴라 마켓' 프로모션을 열고, 팸퍼스 기저귀, 다우니 섬유유연제 등 피앤지(P&G)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7일 전했다. 

우선 매일 1개씩 인기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7일에는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2리터2개+ 700ml리필+200m미니2개)'를, 8일에는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1박스와 펀박스(조립형장난감)'를 특가 판매한다. 

또한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다우니 퍼퓸 컬렉션으로 구성된 '집들이 선물세트(퍼퓸1L 2개+700ml 3개+200ml미니+선물박스)'를 비롯해 '팬틴 트리트먼트(220ml 3개+사은품샴푸1개)'와, '질레트 플렉스볼 파워 1up+4입날+하이드라젤200ml'도 각각 특가 판매한다. 

가정의 달 맞이 사은품도 증정한다. 생필품 및 육아용품, 카메라, 자동차, 캠핑, 낚시 등의 카테고리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꽃배달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생활/미용가전 카테고리에서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G마켓 브랜드사업팀 김은신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팸퍼스 기저귀를 비롯해 피앤지의 인기 상품들을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역대급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생활가전 품목에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추가 혜택이 마련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