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컴백 트레일러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그룹 방탄소년단 측은 8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인트로곡 'Singularity' 컴백 트레일러를 촬영 중인 뷔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렬한 레드립의 뷔는 골덴 자켓을 입은 채 촬영을 대기하는가 하면, 촬영에 앞서 하트 제스처를 취해 보이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 사진='Singluarity' 컴백 트레일러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7일 BTS 공식 유튜브 계정과 V LIVE 채널 등을 통해 'Singularity' 컴백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3분 30초 분량의 영상 속 뷔는 감각적인 사운드에 맞춰 슬픈 표정 연기와 몽환적인 독무를 선보였다. 가면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전작 'LOVE YOURSELF 起 Wonder'와 'LOVE YOURSELF 承 Her'가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그릴 예정이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오는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로 컴백하고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