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지연, 공중파 금지 무수정 19금 '아찔' 골반춤 선보여..."한풀이 같아"

솔로로 출격한 티아라 멤버 지연이 '쇼챔피언' 무대에서 공중파에서 금지된 아찔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연은 지난 28일 오후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 MBC 뮤직 생방송 '쇼챔피언'에서 자신의 솔로 곡 '1분 1초'의 골반댄스를 선보였다.

   
▲ 지연 '1분1초' 뮤직비디오

레드 재킷과 핫팬츠를 입은 지연은 골반춤으로 탱크톱 의상을 과감히 드러내며 섹시한 퍼포먼스의 방점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지상파 버전으로 수정된 안무가 아닌 오리지널 버전 안무를 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앞서 지연은 다리를 벌린 채 골반을 흔드는 일명 ‘골반춤’의 선정성 문제로 지상파 방송 불가 판정을 받자 안무를 일부 수정했다.

'쇼챔피언'에는 지연 외에도 Fly To The Sky, 전효성, 정기고, 포맨, G.NA, NC.A, 엠파이어, 틴트, BTL, 루나플라이, 배드키즈, 베리굿, SMILE.G 등이 참석했다.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소식에 네티즌들은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우와 섹시하다"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힘내라”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정말 확 끄는 매력있네"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정말 아찔해"  '쇼챔피언 지연 골반춤, 지상파 한을 푸느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