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렌틸콩, 블로그 화제 속 남편 이상순 직접 찍은 상반신 누드..."아찔하네"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를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최근 온라인게시판에 이효리의 상반신 누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는 상의를 완전히 탈의한 채 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뒷모습과 옆모습을 노출하고 있다. 등과 허리, 엉덩이에 이르는 완벽한 S라인의 섹시 몸매를 드러내 탄성을 자아냈고 있다.

   
▲ 이효리/사진=온라인커뮤니티

특히 오른팔 뒤쪽과 왼쪽 옆구리에는 문신으로 보이는 글자가 새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사진은 남편 이상순이 직접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7일 제주도에서의 신혼 일상생활 모습을 담은 자신의 블로그를 공개했다. 이효리 블로그에는 텃밭에서 고사리를 따는 모습, 뒷마당에서 커피를 볶는 장면 등의 사진이 올랐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아침을 먹는 사진을 ‘조용한 아침’을 올리고 렌틸콩 조리법과 함께 “오늘 아침은 빵과 계란, 사과와 렌틸콩”이란 제목으로 렌틸콩 조리법을 소개했다.

무대 위 화려한 슈퍼스타가 아닌, 소박하고 따뜻함이 묻어나는 일상 모습에 많은 팬들이 호응하고 있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개설, 이효리 렌틸콩..섹시와는 정반대의 삶”  “이효리 블로그 개설, 조용하지만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이네"   "이효리 블로그 개설, 부럽다. 영화같은 삶이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이런 섹시한 사진도 찍었다니”  “이효리 블로그 개설, 렌틸콩이라는 게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