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스눕독과 6월 美 ABC토크쇼 출연...캐머런 디아즈, 제이슨 세걸 등도 '허걱'

가수 싸이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 외신들은 최근 싸이가 오는 6월 미국 ABC 방홍의 유명 토크쇼인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 싸이와 스눕독/사진=온라인커뮤니티

싸이와 스눕독은 할리우드 스타 캐머런 디아즈, 밀라 쿠니스, 제이슨 세걸 등과 함께 게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지미 키멜 라이브’는 다음 달 5일부터 미국프로농구(NBA) 파이널 경기가 있는 날마다 특집 ‘게임 나이트’를 진행한다. 

싸이가 스눕독과 함께 오는 6월 토크쇼에 출연하면서 지난해 4월 발표한 ‘젠틀맨’ 이후 1년 2개월 만에 컴백할 것으로 전망된다.

싸이의 신곡은 스눕독, 빅뱅 지드래곤, 2NE1 씨엘 등이 참여했으며, 싸이는 그간 당구장, 편의점, 목욕탕 등에서 스눕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싸이 스눕독 토크쇼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싸이 스눕독 토크쇼 출연, 아직 인기가 있네"  "싸이 스눕독 토크쇼 출연, 빨리 보고 싶다"  "싸이 스눕독 토크쇼 출연, 두 사람 정말 친한 듯"   "싸이 스눕독 토크쇼 출연, 신곡이 강남스타일 인기 재연해야 할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