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재료 활용 신메뉴 출시, 탁상용 허브 및 시식권 증정 등 오픈 기념 행사
   
▲ 서울 강남대로에 오픈한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사진=SPC그룹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PC그룹이 9일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을 오픈했다.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으로, 지난해 4월 문을 연 여의도점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며 강남역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오피스가 밀집한 강남대로에 75석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크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볼샐러드', 드레싱과 그릴 메뉴, 견과류 등의 토핑, 30여 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피그인더가든'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탁상용 허브 스몰가든'을 한정수량(500개) 증정하며,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퀴즈이벤트를 통해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여겨지면서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늘어나는 수요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