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식객' 김유정 등장에 신성우 서경석 '삼촌미소'...김유정 '폭풍 먹방'

′7인의 식객′에서 김유정의 등장에 신성우와 서경석의 입이 귀에 걸렸다.

30일 방송된 MBC ′7인의 식객′에서는 개그맨 김경식 서경석 손헌수, 배우 이영아 김유정, 가수 신성우 B1A4 산들, 국안인 남상일 8명이 테마팀과 배낭팀으로 팀을 나눠 중국을 찾았다.

이날 김유정은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신성우와 서경석을 소개했다. 김유정을 본 서경석은 ′삼촌미소′로 그를 맞이했다. 신성우 역시 김유정을 보고 "자체발광"이라며 감탄했다.

   
▲ '7인의 식객' 김유정 신성우 서경석/사진=MBC 방송 캡처

이어 김유정은 B1A4의 산들을 강조해서 소개하며 서경석의 놀림을 받기도 했다.

김유정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 맛보는 중국 음식도 거리낌 없이 흡입하며 ‘먹방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김유정은 또 여행 중 뱀이 등장하자 소리를 지르며 도망가는 남자 출연진들과 사뭇 다른 침착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7인의 식객’은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각 나라, 혹은 그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과 문화를 즐기고 소개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7인의식객을 본 네티즌들은 "7인의 식객, 재밌어"  "7인의 식객,  김유정 귀엽네"  "7인의 식객, 신성우 서경석 너무 좋아한다"  "7인의 식객, 다른 음식여행 프로그램이랑 틀린게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