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조는 게 아니라 사인하는 것" 사진 해명 '웃음'..."건강비결은 BMW" 뭐지?
 
'원조 국민MC' 송해가 건강비결로 'BMW'를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밥상의 신'에는 송해, 이용식, 김혜연, 송은이, 강레오,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송해는 이날 방송에서 장수 비결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과 아침 식사, 대중교통 이용을 꼽았다.
 
   
▲ '밥상의신' 송해/사진=KBS2 방송 캡처
 
송해는 "올 때도 지하철을 탔지만, 그게 도움을 줬다고 본다"며 "나의 장수비결은 BMW다. B는 버스(Bus), M은 메트로(Metro), W는 걷기(Walk)를 한다"고 건강유지의 비결을 밝혔다.
 
송해는 특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지하철 이용 사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서 송해는 노약자석에 앉아 고개를 숙이고 있어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졸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온 바 있다.
 
송해는 "졸아서 찍힌 사진이 아니다. 옆에 있는 사람이 사인 해달라고 해서 사인하고 있었던 것이다"라고 해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송해 건강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해 건강비결, 역시 비법이 있군요"  "송해 건강비결, 오래 건강하게 사시는 비법이 좋네요"  "송해 건강비결, 나도 따라해야지"  "송해 건강 비결, BMW 타는 게 아니네요"  "송해 건강비결, 감동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