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섹시 화보 공개 '뇌쇄적 관능미 폭발'..."손을 어디에 넣은 거야?" '파격'

모델출신 배우 고은아의 파격적인 섹시 화보가 공개돼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패션지 '에스콰이어'는 30일 고은아의 최근 화보중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고은아는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농염미를 뽐냈다.

   
▲ 고은아/사진=에스콰이어

특히 고은아는 오른손을 민소매 티셔츠 속에 넣어 가슴 가운데를 만지는 파격적인 포즈로 남심을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고은아는 또 검은색 시스루 란제리 모습도 공개해 남심을 흔들고 있다. 고은아는 최근작 영화 '스케치' 촬영을 위해 8kg을 감량했지만 볼륨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고은아는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에서 노출을 감행한 영화 이야기, 동생 미르와 얽힌 루머 등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화보촬영 현장 스태프는 "고은아가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파격적인 화보 촬영을 앞장섰다"고 말했다.

공개되지 않은 화보는 '에스콰이어' 7월호와 imagazine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아 섹시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은아 섹시 화보, 정말 화끈하네"  "고은아 섹시 화보, 몸매 끝내준다"  "고은아 섹시 화보, 황홀합니다"  "고은아 섹시 화보, 여신 몸매다"  "고은아 섹시화보,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