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도시락 시비 굴욕, 박원순 후보 "8억 빚쟁이가 스시를"했다가..."고구마였어" 망신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장 후보의 도시락을 시비했다가 굴욕을 당했다. 확인도 않고 박원순 후보의 도시락을 값비싼 '스시'라고 공격했다가 '고구마'로 드러나 머쓱해진 것이다.

변희재는 29일 트위터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를 빗대 “스시, 이른바 생선초밥은 질 좋은 생선회를 구입하고 밥알갱이가 뭉칠 정도로 적당히 밥을 지어야 하는 초일류 요리사들만 하는 고급 요리다. 스시 요리를 집에서 직접 해먹는 건 8억 빚진 박원순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 변희재 박원순 도시락 시비 굴욕/사진=변희재 트위터

이는 같은 날 박 후보가 서울 용산 가족공원에서 열린 도시락 플래시몹 ‘원순씨 밥 묵자!’ 행사에서 부인이 싸준 도시락을 꺼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보고 비아냥거린 것.

변희재는 박원순 후보 도시락이 월남쌈이라는 의견이 나오자 “박원순 부인이 사준 도시락이 스시가 아니라 월남쌈밥이란 의견도 있네요. 월남쌈밥을 집에서 도시락으로 해먹는다? 대단한 8억원 빚쟁이 가족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정작 박원순 후보의 도시락 메뉴는 고구마와 견과류, 과일, 강정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각 언론사보도에는 박원순 후보가 자신의 고구마를 참석자들에게 나눠주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변희재 박원순 후보 도시락 시비 굴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희재 도시락시비 굴욕, 그만해라"   "변희재 도시락 시비 굴욕, 정말 유치하다"  "변희재 도시락 시비 굴욕, 제대로 알고나 떠들지"   "변희재 도시락시비 굴욕, 뭐하는 사람이야 할 일이 그렇게도 없냐"  "변희재 도시락 시비 굴욕, 도움이 안돼 도움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