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입장권 증정 및 행사장 시승 이벤트까지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19~21일까지 대명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열리는 국제 승마대회 '메이온어호스'에서 '신형 LS'를 특별 전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이온어호스'는 승마인들의 교류 및 승마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승마 축제로 국제 규모의 경기와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 렉서스 코리아는 19~21일까지 대명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열리는 국제 승마대회 '메이온어호스'에서 '신형 LS'를 특별 전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2016년부터 3회째 본 행사를 함께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신형 LS' 특별전시와 함께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LS500'과 'ES300h'의 시승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4일부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입장권(1인 2매)을 선물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급 스포츠의 상징인 승마를 통해 '신형 LS'의 매력은 물론 렉서스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형 LS'는 지난해 12월, 11년만의 풀 모델 체인지된 동급 유일의 하이브리드 모델 'LS500h'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 5월 가솔린 터보 'LS500'을 선보이며 LS의 풀 라인업을 갖추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