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의리 패러디, "귤 먹으리" "배꼽 보여주으리"  "놀며 배으리"..."빨리 보고 싶다"

추성훈 딸 추사랑의 '의리' 광고가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됐던 김보성의 '의리'CF를 패러디 한 것으로 원작 못지 않는 인기를 끌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31일 유튜브에 김보성의 ‘의리’ 광고를 패러디한 추사랑 의리 CF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30일 밝히고 동영상 스틸컷을 공개했다.

   
▲ 추사랑 의리 패러디 CF/사진=웅진씽크빅 제공

공개된 영상에서 추사랑은 깜찍한 표정과 함께 먹방, 춤추는 모습, 배꼽 노출장면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추사랑의 광고에 올라온 ‘혼자 깨치으리’, ‘귤 먹으리’, ‘배꼽 보여주으리’, ‘놀면서 배으리’ 등의 귀여운 문구들도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추사랑과 광고를 촬영했던 촬영장 관계자는 “사랑이의 깜찍한 모습과 녹아드는 애교로 촬영 내내 스텝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추사랑 의리 패러디 소식에 네티즌들은 “추사랑 의리 패러디, 정말 귀엽다"  "추사랑 의리 패러디, 배꼽 잡겠네"  "추사랑 의리 패러디, 김보성이 울고 갈 듯"  "추사랑 의리 패러디, 어떻게 저리 귀여울 수가"  "추사랑 의리 패러디, 빨리 보고 싶어" 등의 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