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정진♥이유애린 커플의 연애사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정재가 출연, 공개 열애 중인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 1월 "지난해 6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골프 모임을 통해 친분을 쌓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사진=이유애린 SNS

   
▲ 사진=이정진 SNS


이유애린(31)은 2008년 SBS 슈퍼모델 TOP11 출신으로 유명하다.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그는 2007년부터 서울컬렉션 황제복, 김시양, 이종훈,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활약했다.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렛츠 해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6년 6월 미니 5집 '로스트'(Lost) 활동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했다.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한 이정진(41)은 '9회말 2아웃', '더K2',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했다. MBC Every1 '시골경찰' 시리즈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정진♥이유애린 커플의 핑크빛 열애담은 오늘(23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