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공효진과 '눈알키스'..."나와 하던 것" 저작권 주장?

'힐링캠프'에서 배우 전혜진이 남편 이선균과 공효진의 '눈알키스'가 자신과 했던 거라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선 이선균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 주에 이어 '이선균2편'으로 전파를 탔다.

   
▲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부부/사진=SBS 방송 캡처

이선균의 아내 전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드라마 ‘파스타’에서 남편 이선균과 공효진의 눈알키스에 대해 “제가 동요될 때가 있었다. 그 씬이 너무 좋았다”고 털어놨다.

전혜진은 이어 “주위에서 ‘키스신 보고 느낌이 어땠느냐’라고 묻더라"며 "사실 그때 나랑했던 키스 써먹은 거였다. 제가 소스 많이 준다”고 밝혀 웃음을 주었다.

이선균은 이날 방송에서  ‘파스타’의 눈알키스를 비롯해 이연희와의 키스 비화를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눈알키스 비화 공개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눈알키스 비화, 저작권은 전혜진에 있네"  "전혜진 이선균 눈알키스 비화, 두 사람 알콩달콩 잘 사네"  "전혜진 이선균 눈알키스 비화, 생활이 연기에 많은 도움주네" "전혜진 이선균 눈알키스 비와, 그거 보고 마음은 어땠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