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성, 김지민에 공개 구애 "자꾸 눈에 들어와"..."밥 한끼 하시죠" 데이트 신청

개그맨 김대성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우먼 김지민에게 공개 구애를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김대성은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대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의 퀴즈군단과 퀴즈대결을 펼친다.

   
▲ 김대성 김지민/사진=KBS 2TV '1대 100', '2013 KBS 연예대상'방송 캡쳐


김대성은 최근 진행된 '1대100' 녹화에서 "지난해 시상식 이후로 계속 김지민이 눈에 들어온다"며 "아무리 그래도 시상식에서 직접적으로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개그맨에게 쉽지 않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지난해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김대성이 '뿜엔터테인먼트'의 캐릭터 완성에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김대성은 "(김지민이) 얼굴도 예쁜데 마음까지 예쁘다"며 거듭 호감을 드러냈다.

김대성은 특히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김지민 씨, 밥 한 끼 하시죠"라고 공식 데이트를 신청해 100인의 부러움을 샀다.

김대성의 김지민을 향한 공개 구애는 3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는 '1대 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 김지민 공개 구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대성 김지민 공개 구애, 어떻게 될까?"  "김대성 김지민 공개구애, 둘이 잘 어울려"  "김대성 김지민 공개 구애, 김지민 인기 폭발이네" "김대성 김지민 공개구애, 이쁘지 성격좋지 공개 구애 박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