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멤버십 가입만 해도 1000 포인트 증정...경품이벤트 통해 시그니엘 투숙 제공
   
▲ 롯데호텔이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호텔롯데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호텔이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할 수 있다.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리빌리지 포인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롯데호텔(롯데뉴욕팰리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제외)과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프리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시그니엘서울 프리미어룸 1박 숙박권, 2등에게는 L7홍대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3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