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2014년 새누리당의 매크로 조작 의혹, 6.13 지방선거, 북미정상회담 장소로 확정된 카펠라 호텔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14년, 친박 핵심 당선 위해 매크로 조작? 검찰 수사해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2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김완 한겨레21 기자가 '새누리당, 2014년에도 매크로 돌려 가짜 뉴스 유포했다'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북미정상회담 장소가 카펠라 호텔로 확정된 이유와 6.13 지방선거의 전망에 대해 짚어본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6.13 지방선거, 투표 언제 할까'와 관련한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가 '김영삼의 건축, 광화문의 조선총독부 해체 2탄'에 대해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