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0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3기 참가신청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과 홍보·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핫페퍼스’ 3기로 최종선발된 20명은 7~8월 두달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페퍼저축은행의 홍보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20명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외부 홍보 전문가 초청 강연, 전 온라인 광고대행사 담당자의 온라인광고 강의와 현 페퍼저축은행 인사본부 담당자의 취업 관련 강의에 참석할 기회가 주어진다.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 한해 인턴과 직용 채용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실제로 지난 핫페퍼스 참가자를 정규직으로 채용한 바 있다. 

이번 핫페퍼스 3기 신청은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페퍼저축은행은 2015년부터 매년 호주대사관과 함께 ‘페퍼저축은행 호주유학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지난해 12월 기준 약 49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등지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