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에게 환하게 웃어 화났다" '질투폭발'

'해피투게더'에서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 배우 류승룡을 질투해 웃음을 줬다.

배우 박성웅은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이민기 김동현 장동민 뮤지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박성웅은 이날 "류승룡과 아내 신은정이 대학교 때 의남매 수준으로 절친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 '해피투게더' 박성웅/사진=KBS2 방송 캡처

박성웅은 "우리 결혼식 때도 아내 때문에 류승룡이 왔다. 며칠 전 류승룡과 술자리를 했는데, 은정이 잘 있냐길래 아내를 불렀다"며 "아내가 너무 환하게 웃고 있는 거다. 나는 그게 너무 싫다"고 말했다.

박성웅은 이어 "그 자리에서는 뭐라고 못하고 다음 날 '다른 남자에게 그렇게 웃지마'라고 했다. 아내가 나도 밖에서 웃지 않냐고 하길래 '난 남자잖아'라고 했다"고 넘치는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해피투게더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 질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 질투, 질투폭발이네"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 질투, 너무 사랑하나봐"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 질투, 류승룡하고 친한가 보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 류승룡 질투, 솔직하고 재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