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합성사진 보니, 티셔츠 없어지고 반라 속옷으로..."엄중 처벌 할 것" 입장 전문

포미닛 현아의 얼굴과 상반신 반라가 합성된 사진이 온라인에 확산된 가운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밝히고 강경 대응방침을 천명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서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 현아 원본 셀카사진과 합성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이번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제작의뢰과정을 담은 출처를 입수해 오늘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하고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최근 온라인에는 현아가 속옷만 입은 사진이 모 그룹 멤버가 분실한 휴대전화에서 유출됐다는 루머와 함께 급속도로 퍼졌다. 이는 현아의 셀카 사진을 다른 노출사진에 합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서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제작의뢰과정을 담은 출처를 입수, 오늘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하고 수사를 의뢰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와 관련해 고의적인 비방 목적으로 합성사진과 루머를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아 합성사진 논란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합성사진, 너무 조잡해"  "현아 합성사진, 누가봐도 합성사진" “현아 합성사진, 해상도도 안 맞고 엉터리네”  “현아 합성사진, 초등학생이 합성했나? 왜 이래”  “현아 합성사진, 범인 빨리 잡아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