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화이트 유모차 등 단품 및 세트 판매

글로벌 유아 브랜드 페도라는 오는 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페도라 S9화이트 유모차’와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등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를 단품과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 페도라 제공

6일 페도라에 따르면 ‘S9 화이트 유모차’는 지난달 29일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평가 테스트에서 전반적인 사용, 기동성, 운행 편리성 등 7개 항목에서 우수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이 평가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이라는 평가를 받은 ‘S9 유모차’의 상위 모델이다.

S9유모차가 해당 테스트에서 받은 ‘구매할 가치가 있음’ 평가는 국내외 15개 제품 중 국산 1위, 세계 4위 성적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판매에선 페도라 S9 화이트의 기존 색상에 체리 레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는 등 제품을 다양화했다.

이번 방송에서 페도라는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단품과 세트를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세트 구성은 ‘페도라 S9 유모차’ 단품, ‘페도라 C3 오가닉 올라운드 카시트’ 세트 등이다.

사은품으로는 페도라 유모차 이너시트, 풋커버, 컵홀더, 피크닉 매트, 옥소 플립 스냅 컵, 옥소 스파우트 11oz를 추가 증정한다.

페도라는 오는 30일까지 쁘레베베샵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와 육아 카페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축하 글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휘센 에어컨, LG 꼬망스 세탁기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페도라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edora.co.kr)와 전화(1688-137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페도라 정세훈 대표는 “품질은 우수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홈쇼핑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