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수청지구 중심지 위치…지하 2층~지상 20층 370가구
도보 약 5분 거리에 수정초등학교(가칭) 2021년 개교 예정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시티건설이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에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를 이달(6월) 분양에 들어간다.

대덕수청지구 A3-1블록에 위치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면적 59㎡ 370가구이다.

4베이(Bay) 판상형·3면 발코니(일부세대)구조이며, 붙박이장과 파우더룸·드레스룸 등도 갖춰진다.

최상층에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다락방이 만들어지며, 인테리어 스타일도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반 스타일'과 절제된 감성으로 시선을 끄는 '모던 스타일' 등 2가지 중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또 난방과 조명·가스기기 등을 원격제어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홈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가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구축된다.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작은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대덕수청지구는 대덕·수청동 일원에 약 3000가구가 입주하며, 어린이공원과 수변공원도 조성되는 당진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은 당진시청과 하나로마트·당진종합병원 등이 들어서 있는 대덕수청지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약 5분 거리에 수정초등학교(가칭)가 2021년 3월 개교 예정이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당진시 대덕동 187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 시티건설이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에서 6월 분양 예정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이미지 제공=시티건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