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오후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미국 ABC의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 공개, 벌써부터 관심폭발/지미 키엘 라이브 예고영상 캡처, 스눕독 SNS

해당 영상에는 오는 8일 오후 방송에 싸이와 힙합뮤지션 스눕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는 키멜의 소개와 함께 두 뮤지션이 함께 출연한 '행오버'의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됐다.

약 10초 길이의 뮤직비디오에는 '행오버'가 반복되는 랩과 리드미컬하게 반복되는 전자음 멜로디와 스눕독과 싸이의 코믹한 모습이 담겼있어 관심을 끌었다.

특히,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거나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싸이는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대단하고 장하고 존경스럽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역시 월드스타 답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인생 지대로 역전하셨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잠깐 봐도 웃기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